충청남도, ‘2010충남건축문화제’ 개최

대전--(뉴스와이어)--충남 건축인들의 축제인 ‘2010충남건축문화제’가 10. 28일부터 11. 1일까지 5일간 아산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개최된다.

‘충남건축사회’주최, ‘2010 충남건축문화제 시행위원회’ 주관하고, 충청남도, 아산시, 충남도시건축연구원, 대한건축학회 대전·충남지회, (주)진로 후원으로 개최되는 충남건축문화제는 도내 산·학·연·관이 공동제휴하고 함께 참여하는 건축문화의 관심과 질적 향상은 물론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건축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추진되며, 이번 건축문화제는 ‘회복(回復) - Restoration’을 주제로 전시부분 공모전(건축문화대전, 어린이집그리기·만들기)과 전시부문 초대전(건축사 작품전, 교수 초대전, 찬조작품전), 부대행사(건축문화테마기행, 건축문화세미나) 등의 행사로 알차게 진행된다.

전시부문인 공모전은 10.14일 접수마감하였고, 출품작에 대한 심사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10월27일(수) 수상작을 발표, 10.28(목) 아산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개막식 행사에서 시상을 한후 곧바로 전시에 들어갈 예정이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건축도시과
건축문화담당 정택희
042-251-27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