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슬러 란제리, 허슬러 할로윈 ‘노티 오어 나이스(Naughty or Nice)’ 파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할로윈,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허슬러 란제리 코스튬 클럽파티로 오라!’

10월의 마지막 밤, 괴기스럽거나 우스꽝스러운 코스튬을 입고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할로윈이 다가오면서 독특한 할로윈 파티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존의 식상함에서 벗어난 새로운 파티를 만나고 싶다면 허슬러 란제리에서 준비한 할로윈 파티에 주목해보자.

허슬러 란제리는 오는 29일 저녁 11시 이태원에 있는 클럽 엑스톡시(ex-toxic)와 함께 허슬러 할로윈 ‘노티 오어 나이스(Naughty or Nice)’ 파티를 개최한다.

허슬러 란제리는 VIP 고객과 파티 초청 이벤트 당첨자 및 할로윈 파티에 방문하는 일반인 가운데 허슬러 란제리에서 출시되는 코스튬 의상을 착용하는 경우에는 무료입장과 음료와 선물을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럽 엑스톡시(ex-toxic)에서 29일과 30일 양일간 열리는 할로윈 파티에서 가장 멋진 할로윈 코스튬을 입은 클러버 20명을 선발해 4,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Large Sound DJ 크루 가운데 화려한 명성을 자랑하는 DJ ST.80, DJ L, DJ Limzi 등이 연출하는 환상적인 음악과 프로젝트 그룹 United G 의 라이브 세션, Ghost Bus 의 강력하고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트렌드 세터들의 감각적인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로 10월의 마지막 주말 밤을 빛낼 예정이다.

허슬러 란제리의 할로윈 파티 초청 이벤트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hlk.co.kr)및 트위터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중 총 50명을 선정하여 허슬러 VIP게스트로 초대한다.

윈드프리 개요
허슬러(HUSTLER)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성인컨텐츠 회사로 허슬러의 창업자의 래리 플린트(Larry Flynt)는 1988년 대법원까지 올라간 포르노 잡지 '허슬러' 사건에 대한 판결은 언론 및 표현의 자유에 있어서 지난 반세기 동안 가장 중요한 판결 중 하나로 받아들여지고 있고, 래리 플린트는 표현의 자유의 화신으로 되어 도색잡지의 발행인에서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미국의 언론인이 되었습니다. 전세계 고품격 섹시 란제리 No.1 브랜드인 허슬러란제리는 37년 전통의 과감하면서도 귀족적인 취향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윈드프리는 에이티유코퍼레이션을 통해 미국 뉴욕에 위치한 허슬러란제리 본사와 상표사용권과 국내 독점판매권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란제리가 패션의 시작이라는 말처럼 패션 기업 선도라는 중장기 비전 아래 당사는 고품격 란제리 브랜드인 허슬러란제리 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일궈내는 국내 최고의 란제리전문회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허슬러란제리 이벤트페이지: http://www.hlk.co.kr/shop/board/view.php?&id=newno...

웹사이트: http://www.hlk.co.kr

연락처

허슬러란제리코리아(윈드프리)
마케팅 팀장 문성호
010-2719-9826
이메일 보내기
@HustlerKorea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