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채로운 색상의 안드로이드 탑재폰 모토 믹스(MOTO MIX™)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0-10-26 09:07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의 자회사이자, 국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출시 첫 주자인 모토로라 모빌리티는 안드로이드 2.1 플랫폼을 탑재한 젊은 감각의 스마트폰 모토 믹스(MOTO MIX™)를 한국에 선보인다. 모토 믹스는 젊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겨냥해 감각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다.

모토 믹스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의 모델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각 두 가지 색상의 배터리 커버가 별도로 제공돼 패션이나 기분에 따라 색상을 교체할 수 있다. 컴팩트한 크기에 충실한 기능을 담은 모토 믹스는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정철종 모토로라코리아 사장은 “모토 믹스는 합리적인 동시에 자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한국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한국에서의 네 번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모토 믹스는 특유의 젊은 감각을 자랑하며, 모토로라 모빌리티가 다양한 소비자와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기 위해 갖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포트폴리오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랙 컬러 모토 믹스에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의 보라색과 검정색 배터리 커버를, 화이트 컬러 모토 믹스에는 톡톡 튀고 열정적인 빨강과 회색의 배터리 커버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3.1 인치 풀 터치 스크린을 적용한 간결한 디자인으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자랑한다. 특히, 터치스크린과 더불어 미니 터치패드를 탑재해 폰의 조작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모토 믹스는 자동 초점 및 LED 플래시를 지원하는 5백만 화소 카메라, 사진 편집 기능 등 젊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멀티미디어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모바일 기기 사용에 능숙한 젊은 세대들을 고려해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구글 모바일 서비스1, 문자 및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동시에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으며, 온 스크린 메뉴에서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Gmail™, Daum, 네이버 등 다수의 웹 메일 계정을 지원하며, 마이크로소프트2 문서 뷰어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파일을 찾고 다운받아 볼 수 있다.

한편, 모토로라는 모토 믹스 출시를 기념해 10월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모토 믹스를 구매 후 모토 멤버 사이트(www.motomember.co.kr)에 등록하는 고객에게 양면 숄더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3.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토 멤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토로라의 모토 믹스는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토 믹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부장
02-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임정현 대리
02-2016-7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