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치카치카 율동놀이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에듀챌린지
2010-10-26 09:19
서울--(뉴스와이어)--베네세 코리아(대표 손창범)의 유아교육 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는 27일,28일 이틀간 인천시 남구에 위치한 주안 컨벤션 웨딩홀에서 ‘송염과 함께하는 치카치카 율동놀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송염과 함께하는 치카치카 율동놀이 세미나’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부모에게는 효과적인 놀이 교육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시작됐다. 이번 세미나는 인천지역에 거주하며 만1~6세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이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매달 전국 각지에서 진행돼온 ‘치카치카 율동 세미나’는 회를 거듭할수록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 지난달 울산에 이어 금년 중 7번째로 열리는 이번 인천 세미나는 27,28일 양일간 회당 1시간 30분씩 4회 진행되며, 각 회당 100가족이 참석한다. 총 400가족(가족당 부모1명, 아이1명)을 초대하는 이번 세미나에 인천지역 거주 부모 1,000명이 신청해 치카치카 율동놀이 세미나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세미나에서는 아이챌린지 교재와 영상물을 통해 이닦기의 중요성을 배운 후, 다양한 이닦기 교구 및 실제 어린이용 칫솔로 실습을 하는 시간을 가진다. 참가자들은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인 ‘호비’, 아이챌린지 영상물 연기자인 ‘튼튼아저씨’, ‘라라언니’ 와 함께하는 율동놀이 후 호비와 기념 촬영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호비 쇼핑백, 호비 돗자리 등 호비 캐릭터 상품과 송염에서 제공하는 어린이용 치약·칫솔 세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당첨된 가족에게는 호비 한자 공부상, 호비 수납 정리함, 호비 안전배낭, 호비 물통이 경품으로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아이챌린지 서덕원 마케팅 팀장은 “치카치카 율동놀이 세미나는 영·유아들에게 놀이를 통한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며 “부모와 아이가 놀이를 통해 생활 습관을 배우는 아이챌린지의 놀이교육 세미나는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지속적으로 열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듀챌린지 개요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생후 6개월~만1세), 1단계(만 1~2세), 2단계(만 2~3세), 3단계(만 3~4세), 4단계(만 4~5세), 5단계(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hallenge.co.kr

연락처

프레인
임소연
02-3210-9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