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수원 삼성 블루윙즈 홈경기에서 ‘연정훈-한가인' 커플과 함께하는 키스 이벤트 개최
- 버블에코 구매고객 및 혼수 장만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초청 예정
- 하우젠 버블에코 세탁기, 한-연 부부의 사인볼, 상아에코백 등 다양한 커플선물 증정
이번 행사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와 수원 삼성 블루윙즈가 버블에코 구매고객 및 혼수 장만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커플 초청행사로, 한-연 부부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루랄라 버블에코 커플데이'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결혼하면 반> CF 속 한-연 커플의 달콤한 키스신을 재현해 보는 <한가인-연정훈의 “반”한 스토리 따라하기>이벤트로 진행된다. 31일 경기 하프타임 동안 온라인 사연공모를 통해 선정된 세 커플, 그리고 현장 중계 카메라에 의해 즉석 선발된 두 커플이 짜릿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섯 쌍의 커플 중 한-연 부부가 선정한 ‘가장 반할만한 키스’를 선보인 커플에게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세탁기 1대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커플은 10월 29일까지 블루윙즈 홈페이지 및 삼성전자 S 블로거 (http://samsungblogger.com/), 그리고 네이버 버블마니아 까페(http://cafe.naver.com/bubblemania2008/) 를 통해 참가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당일 경기 입장권 2매를 제공하며 현장에서 SMS를 티켓으로 교환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상아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연 커플은 31일 경기장을 찾은 블루랄라 축구 팬들에게 사인볼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이들 부부가 착용한 유니폼은 행사 후 사랑의 경매를 통해 연말 불우이웃 기금으로 기부된다.
한-연 부부는 “사랑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수원 경기장을 찾은 커플 팬 분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벌써부터 흥분되고 기대된다”면서, “5년 차 결혼선배이자, 서로를 반하게 한 버블에코 러브전도사로서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하는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황은미
02-3210-9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