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CF에서 섹시한 현대판 모나리자로 재탄생해 눈길
LG 인피니아의 신제품, 나노(NANO) 풀 LED TV CF는 세계적인 명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와 페르난도 보테로의 모나리자를 단순한 명화 활용으로 그치지 않고,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버전의 새로운 모나리자를 창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 CF는 TV속에서 TV를 꺼내는 표현과 더불어 브라운관 TV, 평면TV, 초슬림 LG 인피니아 나노 풀 LED TV를 각 모나리자의 슬림함과 대비시켜 TV의 각 단계별 진화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세계적인 톱모델에 걸맞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제품의 슬림하고 시크한 디자인을 훌륭하게 표현하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LG전자 이태권 HE(Home Entertainment) 마케팅팀장은 “고정관념을 탈피한 신제품의 기술과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보여주고자 세계 톱모델과 명화를 활용한 차별화된 CF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LG전자의 ‘나노(NANO) 풀 LED TV’(모델명:47/55LEX8)’는 독자적인 첨단 나노 라이팅 기술(Nano Lighting Technology)을 적용, 화질과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다. FULL LED에 덮힌 나노 스크린이 빛을 고르게 분산시켜 밝고 세밀해진 완벽한 FULL LED 화질을 구현하고, FULL LED TV로서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글로웍스 PR사업부 PR 1팀
정가람 AE
02-2193-06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