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최고의 품절녀 ‘한가인’ 영입
- 건강한 피부미인의 상징 ‘한가인’ 계약, 이자녹스 대표 이미지로 내세워
- 새로운 노화전용 ‘이자녹스 X2D2’ TV CF, 11월 1일부터 온에어 계획
LG생활건강은 최고의 품절녀 한가인을 영입함으로써, 최근 계약한 원빈, 김현중 외에 이영애, 손예진, 한효주, 소지섭, 수애 등 당대 최고의 톱스타 군단을 모델로 거느린 국내 최정상 화장품 모델 양성소가 됐다.
LG생활건강 이만희 부문장은 “건강한 피부미인의 상징이자 완벽한 품절녀의 이미지를 갖춘 한가인은 현대 여성들이 선망하는 대표적인 트렌드 아이콘이다.”라며, 영화, 드라마 등에서 보여지는 프로다운 근성과 깨끗한 피부, 변함없는 외모에서 오는 건강함, 세련미 등의 이미지가 ‘이자녹스’를 대표하는 모델로 손색이 없다”라고 밝혔다.
한가인은 오는 11월 1일 이자녹스의 새로운 노화전용 라인 ‘이자녹스 X2D2’ TV CF로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이자녹스 X2D2’는 링클, 다크서클, 심한 건조 등 여성의 노화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이다. 이번 CF에서는 한가인의 건강하고 변함없는 피부관리를 소개해 제품의 장점을 더욱 매력적으로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이자녹스’는 1995년 기능성 전문브랜드로 출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롱셀러 브랜드다. 출시 초기부터 외국모델 등을 기용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유지,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대표적인 화장품이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과장 성유진
02-6924-6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