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각국 정상 및 수행관계자들에게 ‘G20 정상회의 티머니 카드’ 제공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10-10-27 10:15
서울--(뉴스와이어)--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 www.koreasmartcard.com)는 G20(주요 20개국) 정상회의를 맞아 서울을 방문하는 각국 정상 및 외국인들에게 대중교통을 체험할 수 있는 티머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3천원이 충전돼 있는 G20 정상회의 티머니 카드 1만 매를 제작, 제공해 서울을 찾는 외국인들이 해외 도시들이 앞 다투어 배워가고 있는 서울의 첨단 대중교통시스템을 경험하도록 할 예정이다. G20 정상회의 티머니 카드는 2종류로 서울의 대표 상징인 서울 남산타워와 반포한강 달빛무지개 분수의 모습을 각각 담았다.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사장은 “인구 천만이 넘는 도시에서 시민들이 현금 없이도 아무 불편 없이 버스, 지하철, 택시를 카드 하나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서울이 유일하다”라며 “이번 G20 정상회의는 각 국의 수행 관계자들에게 티머니 카드 한 장으로 모든 교통수단과 소액결제가 가능한 최첨단 IT 도시 서울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한국스마트카드
정현규 과장
2288-766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KPR
정광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