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시대 대표적 생태시인 이문재, 28일 군산대 특강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 교육개발원에서는 교육역량강화사업의 일환인 수준별 글쓰기 특강으로 시인 이문재를 초청한다.

10월 28일(목) 6시부터 군산대학교 인문대학 1층 강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의 주제는 “문화논평쓰기”로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청강이 가능하다.

시인 이문재(52)는 1982년 시운동 ‘우리 살던 옛집 지붕’으로 등단하여 첫시집‘내 젖은 구두 벗어 해에게 보여줄 때’를 출간한 뒤, 산책시편, 마음의 오지,제국호텔 등을 상재하며, 생태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서정시의 새 지평을 연 시인이란 평가와 함께 우리 시대 대표적 생태주의 작가로 통하고 있다.

이문재 시인은 ‘시와시학 젊은시인상’, 소월시문학상, 지훈문학상, 김달진문학상 등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문예창작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