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 롯데프라자 청량리점 뷰티갤러리 입점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10-27 14:04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가 지난 15일 롯데프라자 청량리점 1층에 오픈한 뷰티갤러리 매장에 입점했다. 이로써 엘리샤코이를 국내 롯데면세점 본점, 롯데월드점, 동화면세점 매장에 이어 롯데프라자 청량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기존 국내 면세점 매장이 외국인, 해외여행 예정자를 대상으로 구매가 국한되어 있었던 반면, 이번 뷰티갤러리 입점은 어떠한 조건 없이 엘리샤코이 제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는데 의미 있다.

롯데프라자 청량리점 뷰티갤러리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런칭 이벤트로 엘리샤코이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실버 화장품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으며, 비비크림 4종 정품 구매 시 동일 비비크림 미니어처, 랩에센스 3종 구매 시 링클아웃 퍼펙트 라인크림 정품 (판매가 39,000원)을 11월 30일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프라자 청량리점 1층에 위치한 뷰티갤러리는 국내 엘리샤코이, 키미쇼 브랜드를 비롯하여 국외 유명 브랜드인 꼬달리, 프레스티지, MD Rx, 키스미 등이 입점 되어 있는 편집샵으로, 내츄럴, 유기농,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문의: 엘리샤코이 1544-7414 / 뷰티갤러리 02-3707-1077)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