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중소기업 애로사항 전담 온라인 ‘신문고’ 개설
- 회사 홈페이지 초화면에 위치…기존 여러 신고 사이트 하나로 통합
- 중소기업의 VOC 적극적 수렴 목적…1차는 물론 2~4 협력업체 이용가능
이번에 개설한 ‘신문고’는 포스코가 대중소기업간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서는 중소기업의 VOC(Voice of Customer)를 보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으로 청취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기존에 홈페이지 안에 흩어져 있던 여러 상담 및 신고 사이트들을 하나로 통합, 일원화 했다.
이번에 개설된 온라인 ‘신문고’는 회사 홈페이지(www.posco.co.kr) 초기화면 좌측배너에 위치해 일반인들이 찾기 쉬워졌다. 또 ‘신문고’는 △정도경영 △동반성장 △구매부문 △판매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어 중소기업은 물론 고객들이 필요한 곳에서 불편 및 애로사항, 건의사항 등을 보다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게 했다.
‘신문고’는 포스코는 물론 계열사들과 거래하는 1차 및 2~4차 중소기업 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기명은 물론 익명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부문별 운영담당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문제해결이 이뤄진다.
포스코는 이번에 개설한 ‘신문고’가 중소기업, 고객 등 이해관계자들로 부터 더욱 신뢰받는 열린 공간이 되고, 신뢰받는 기업이미지를 한층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개설한 ‘신문고’는 포스코 홈페이지 뿐 아니라 공급사와 고객사가 즐겨 찾는 철강전문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스틸앤닷컴 (www.steel-n.com) 홈페이지에서도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 http://www.pos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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