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중소기업 애로사항 전담 온라인 ‘신문고’ 개설

- 회사 홈페이지 초화면에 위치…기존 여러 신고 사이트 하나로 통합

- 중소기업의 VOC 적극적 수렴 목적…1차는 물론 2~4 협력업체 이용가능

뉴스 제공
포스코 코스피 005490
2010-10-27 14:20
포항--(뉴스와이어)--포스코는 최근 중소기업의 불편 및 애로사항 등을 보다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조치하기 위해 회사 홈페이지에 온라인 ‘신문고’를 개설했다.

이번에 개설한 ‘신문고’는 포스코가 대중소기업간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서는 중소기업의 VOC(Voice of Customer)를 보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으로 청취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기존에 홈페이지 안에 흩어져 있던 여러 상담 및 신고 사이트들을 하나로 통합, 일원화 했다.

이번에 개설된 온라인 ‘신문고’는 회사 홈페이지(www.posco.co.kr) 초기화면 좌측배너에 위치해 일반인들이 찾기 쉬워졌다. 또 ‘신문고’는 △정도경영 △동반성장 △구매부문 △판매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어 중소기업은 물론 고객들이 필요한 곳에서 불편 및 애로사항, 건의사항 등을 보다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게 했다.

‘신문고’는 포스코는 물론 계열사들과 거래하는 1차 및 2~4차 중소기업 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기명은 물론 익명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부문별 운영담당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문제해결이 이뤄진다.

포스코는 이번에 개설한 ‘신문고’가 중소기업, 고객 등 이해관계자들로 부터 더욱 신뢰받는 열린 공간이 되고, 신뢰받는 기업이미지를 한층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개설한 ‘신문고’는 포스코 홈페이지 뿐 아니라 공급사와 고객사가 즐겨 찾는 철강전문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스틸앤닷컴 (www.steel-n.com) 홈페이지에서도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 http://www.posco.co.kr

연락처

포스코 홍보실
이승남
02-3457-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