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교육센터, 2011년 정규반 및 특별반 모집

뉴스 제공
알코
2010-10-27 18:04
대구--(뉴스와이어)--창의성 교육의 선두주자 알코(대표 최계희) 레고교육센터는 2011년 정규반 특별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자격은 4세부터 7세까지 유치부에서 부터 초등, 중등 각 연령별 해당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 4세부터 7세까지 레고, 원어민 영어, 중국어, 음악, 지각활동, 미술, 과학, 가베, 수학, 단체활동, 로봇 등으로 진행되는 정규반 ▲ 4세 아하! 놀이, 5세 아하! 세상, 6세 아하! 구조 워크, 7세 아하! 머신으로 구성되는 특별반 ▲ We Do, 과학기술, 공압, 에너지랩 수업을 하는 초등반 ▲ 마인드스톰 NXT 로보틱스 초,중등반 ▲ 지식경제부 주최 테크마니아 대회 준비반 등이다.

수업내용은 유아교육에서부터 초,중등반까지 연령별 연계학습이 이뤄지는데 창의력 증진 교육으로 구성된 유아프로그램의 경우 기본생활습관교육에서부터 세계적 명성의 레고에듀케이션 제품을 통한 체계적 교육으로 풍부한 상상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게 되며 과목별 전문교사진으로 구성된 소수정원 수업으로 이루어진다.

초,중등 로보틱스반은 실제로 로봇의 구상에서 부터 조립, 프로그래밍, 테스트 등의 과정을 거치면서 자연스럽게 문제해결의 욕구와 소양이 계발되고, 특히 본사인 알코에서 주관하는 국제 규모의WRO(월드로봇올림피아드대회) 등 유수의 경진대회에 참여하여 로봇관련 학습을 점검해 봄으로써 장래의 꿈을 계획할 수 있는 장점도 갖고 있다.

무엇보다 오는 12월 12일 지식경제부 주최 테크마니아 로봇대회에 참가반은 단기간 진행되는 특별반으로 로봇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에게는 소중한 기회로 신청해 볼 만하다.

한편 알코는 국내 120여개의 레고교육센터(www.legoeducationcenter.co.kr)를 총괄운영하고 있으며 로봇교실, 창의교실, 놀이교실, 방과후 교실, 자기주도학습 관련 명품교육사업을 함께할 사업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으며, 알코 홈페이지 (www.alcos.co.kr)나 전화(053-325-1212, 마케팅1팀)로 문의할 수 있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마케팅1팀
팀장 김진석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