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남미 시스템에어컨 시장 공략

- 중남미 최대 공조전시회 ‘AHR Expo Mexico 2010’ 참가

- 고효율·대용량 시스템에어컨, 공기제균기 바이러스 닥터 등 전시

- 31억 달러 규모 중남미 에어컨 시장 공략 돌입 위한 전초전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10-28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현지시간 26일부터 28일까지 멕시코시티 월드 트레이드 센터(World Trade Center)에서 열리는 중남미 최대 공조 전시회 ‘AHR Expo Mexico 2010’에 참가해 31억 달러 규모 중남미 에어컨 시장 공략에 돌입한다.

‘AHR Expo Mexico’는 1997년 이래 올해로 9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전 세계 17개국에서 모인 300여 에어컨 제조 업체와 관련 부품업체가 참가하는 중남미 최대 규모의 공조 전시회다.

삼성전자는 입구 전면 공간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대용량·고효율의 시스템에어컨 DVM PLUS Ⅲ, 기존 대비 80%까지 에너지 절감 효과를 자랑하는 고효율 스마트 인버터 에어컨, 개인용 공기제균기 바이러스 닥터 등 공조 분야에서 차별화된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전기세를 획기적으로 감축하는 가정용 고효율 인버터 에어컨, 신종플루(sub type H1N1) 등 공기 중 각종 바이러스·세균·곰팡이를 99.9% 까지 제거하는 개인용 공기제균기 바이러스닥터를 함께 전시했다.

삼성전자 DAS (Digital Air Solutions) 사업팀장 문강호 전무는 “중남미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우수한 에어컨 제품과 솔루션으로 정면 승부할 예정”이라며, “공격적인 인프라 구축과 마케팅 활동으로 중남미를 넘어 세계 에어컨 시장의 일류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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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호진 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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