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네이트 모바일웹 업그레이드 단행

- 스마트폰으로 컬러링, BGM 인기순위 확인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

- 댓글 강화된 뉴스 서비스/모바일에 최적화된 ⓒ로그, 소셜 플러그인 등 눈길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사용자 만족 극대화를 위해 네이트 모바일웹 (m.nate.com)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29일 밝혔다.

개편에 따라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 음악 콘텐츠가 늘어났다.

네이트 모바일웹에 접속해 ‘폰꾸미기’를 선택하면 컬러링 인기순위 확인은 물론 구매, 선물까지 바로 할 수 있다. ‘싸이BGM’ 코너에서도 인기 BGM순위 확인과 미리 듣기, 구매가 가능하다. BGM의 경우 ‘싸이BGM’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이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뉴스 코너도 강화됐다. 스포츠VOD 및 생중계 서비스가 시작됐으며, 유선에서 먼저 도입된 전문가의 댓글 시스템도 모바일 웹에 적용됐다. 참신한 내용으로 손꼽힌 베플(베스트리플)도 기사 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게 됐다.

지난 9월 오픈된 ⓒ로그 모바일 서비스에 이어 ‘소셜 플러그인’서비스도 미니홈피, 검색, 뉴스, 판, 동영상, 블로그 콘텐츠에 모두 적용됐다 소셜 플러그인 서비스는 ⓒ로그를 통해 선보였던 ‘공감’ 기능을 확장한 서비스로, 사용자들은 공감 버튼이 설치된 각종 콘텐츠를 싸이월드 일촌, 팬과 공유할 수 있다.

이외 ‘만화’ 코너에 MY웹툰 영역이 신설되고 운세 콘텐츠가 대폭 보강되는 한편 쇼핑 코너에 인기 상품 확인 및 ‘찜하기’ 기능도 추가됐다.

SK컴즈의 최고 컨버전스책임자(CCO) 최길성 상무는 “자사의 유선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와 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제공하고자 네이트 모바일웹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며 “스마트폰 사용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SK컴즈는 모바일웹 업그레이드와 관련해 11월 19일까지 매일 현금 및 문화 상품권, 도토리 쿠폰 등을 제공하는 100%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안현수
070-7401-24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