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닷컴 프리미엄 시승회 성료

뉴스 제공
SK이노베이션 코스피 096770
2010-10-29 11:0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0월 27일 헤이리 컬든 UV하우스에서 SK에너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이 우수고객을 초대하여 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com/kr) S80, C70, C30(이상 세단)과 XC90, XC70, XC60(이상 SUV)의 프리미엄 시승회를 개최했다.

이번 시승회는 엔크린닷컴이 자사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로 주유 실적, 엔크린 포인트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 상위 5%의 우수고객들을 대상 접수하여 최종 40명을 초청하여 진행하였다.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된 시승회에는 각각 2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모델에 대한 설명을 볼보자동차코리아 관계자에게 듣고, 2개조로 나뉘어 각각 30분씩 헤이리 인근 25km 구간에서 시승을 진행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시승을 기다리는 고객들은 재즈공연팀 ‘재즈나루’의 품격 높은 재즈 연주와 함께 핑거 푸드를 즐길 수 있었으며, 시승을 마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담당자들과 1대 1로 궁금한 사항에 대한 문의를 진행했으며, 엔크린닷컴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을 받고 시승회 참가를 마무리 지었다.

시승에 참가한 고객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진지한 모습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시승차를 살펴 보았고, 추가 상담을 받고 싶다며 직접 연락처를 주고 받는 고객도 눈에 띄었다.

이번에 행사에 참가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자동차를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제3의 업체가 진행하는 시승회는 처음이라 매우 신선했다. 더구나, 초청된 고객 분들이 단순 시승이 아니라, 볼보자동차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더욱 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다음 번에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참가하고 싶다”고 밝혔다.

다음 엔크린닷컴 프리미엄 시승회는 11월 17일, 닛산과 인피니티 차량을 가지고 진행하게 되며, 엔크린닷컴 우수고객존에서 신청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 개요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을 선도해 온 SK이노베이션은 해외 자원개발 분야에 진출하여 베트남, 페루, 브라질 등지에서 사업을 잇달아 성공시킴으로써 세계 자원개발시장에서 주목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 투자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신에너지 분야에서 세계 일류 수준의 Technology Leadership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novation.com

연락처

홍보대행 퓨어엠
박명수
010-9621-2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