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창립 12주년 맞아 저소득층에 사랑의 연탄 기증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10-11-01 09:28
서울--(뉴스와이어)--보통 기업들은 창립기념일마다 휴무를 하거나 체육대회, 등산 등 단합대회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전자결제 선도기업 이니시스(대표이사 전수용, www.inicis.com)는 올해 11월 3일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전 직원이 한데 모여 조금은 색다른 행사를 가졌다.

창립 12주년을 맞이한 이니시스는 지난 10월 29일 이를 기념하여 저소득층 가정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벌였다.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전수용 대표이사가 오랜 기간 관심을 갖고 후원하고 있는 단체인 밥상공동체 산하의 연탄은행과 함께 했다.

이니시스 측은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고, ‘소유보다는 경험’의 문화를 직원들이 몸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창립기념일마다 이러한 뜻 깊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전했다. 덧붙여 매년 임직원의 의견을 수렴해 자발적인 참여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연례행사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니시스는 예년에 비해 두 배 더 많은 연탄 2만 장을 연탄은행 측에 기부했으며, 특히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모자가정과 같이 일손이 달려 연탄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30여 세대에 임직원 150여 명이 직접 배달을 하기도 했다.

이니시스 기업문화팀 손연국 팀장은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이어진 봉사활동에 직원들 모두 지칠 법도 했지만 연탄을 받고 기뻐하는 이웃들의 표정을 보면서 힘든 줄도 모르고 일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연탄은행 대표 허기복 목사는 “창립기념일은 휴일로 대체하는 회사가 대부분인데, 매년 때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행사를 마련해주는 이니시스 측의 깊은 배려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KG이니시스 개요
인터넷 핀테크 기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돼 있다. 지급결제대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기관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들에 납품하고 있으며 결제 대행 이외에 인증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KB그룹 계열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이니시스 마케팅팀
송광섭 대리
02-3430-5885
010-4102-58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