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0g’에 도전하는 구스 다운 자켓 출시

뉴스 제공
아디다스코리아
2010-11-01 09:0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kr)는 초경량 구스 다운 자켓 ‘라이트 구스 베이직 2(남성용)’와 ‘S컬러 구스 다운 2(여성용)’를 출시한다.

모두 지난해 베스트 셀링 제품인 구스 베이직의 두 번째 버전으로 더욱 가벼워진 원단을 사용해 무게감을 최소화 시켰다. 특히, 여성용 ‘S 컬러 구스 다운 2’의 경우 106g 밖에 안되는 초경량 자켓으로 심플하면서도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이번 출시한 신제품은 베이직하면서도 심플한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산뜻한 레드(여성용)나 세련된 카키(남성용) 등 포인트 컬러 3종을 추가로 함께 출시, 젊은 남녀층에 ‘커플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겨울철 아우터로서의 부피감을 최소화시켜 슬림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는 착용시 모양이 자연스럽게 잡힐 수 있도록 핏 보정 기능도 적용시켜, 전반적으로 슬림하고 경쾌한 캐주얼 룩을 완성시킨다.

더욱 날씬해 보이면서도 따뜻함을 강화한 이번 제품은 남성용은 블랙, 카키, 퍼플, 네이비 컬러로 가격은 25만9000원이며 여성용은 블랙, 퍼플, 레드, 네이비 컬러로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또한, 아디다스는 이번 다운자켓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월 5일부터 아디다스 전국 매장에서 다운자켓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니트 머플러와 비니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은품 소진 시 까지)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 코리아
김은경 과장
2186-0436

홍보 회사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