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브랜드 통합 1주년 맞아 1억원 쏩니다”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통합브랜드 ‘GS샵’ 출범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GS샵은 11월 1일(월)부터 14일(일)까지 2주간 ‘GS샵 1주년! 행복한 변화를 만드는 리얼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하고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1명), 100만원(10명), 50만원(100명), 10만원(119명), 3만원(770명) 등 1000명에게 총 1억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편성된 방송상품을 TV나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GS샵에서 판매 중인 대표 상품들의 이야기를 고객 관점에서 제작한 ‘리얼스토리 영상’을 보고 댓글을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1만원 상품권을 보내준다.

매체 별로 다양한 할인행사도 열린다. TV홈쇼핑은 상품 별로 자동주문 할인, 신용카드 장기무이자 할부, 추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주며 GS샵 인터넷 쇼핑몰도 11월7일(일)까지 특별한 가격 할인혜택과 함께 5%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결정! 위시아이템 최저가 도전!’ 행사를 실시한다.

한편, GS샵은 작년 11월1일 TV홈쇼핑(GS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GS이숍), 쇼핑 카탈로그(GS카탈로그), T커머스(GS티숍) 등에 개별적으로 사용되던 브랜드를 ‘GS샵’으로 통합했다. 신규 브랜드인 GS샵은 고객 관점에서 진정으로 가치가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GS샵 이은정 상무는 “브랜드 변경 이후 GS샵은 홈쇼핑 방송의 관행을 깬 새로운 형식의 방송 프로그램, 스토리텔링 방식의 새로운 인터넷 쇼핑 제안, 읽을거리와 함께 상품 정보를 전해주는 신개념 쇼핑 카탈로그 등 혁신적 시도를 통해 업계 전체에 변화를 선도해 왔다”면서 “진정한 가치가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김대홍
02-2007-42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