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rApp, 파트너 관계 확대하고 새로운 고객 17곳 확보

뉴튼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콘텐츠 전달 플랫폼 및 트랜스패런트 인터넷 캐싱의 주요 공급업체인 PeerApp는 자사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신규 고객을 대폭 확보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PeerApp은 17곳의 새로운 고객을 2010년 9월 30일 마감한 최근 분기에 확보했다. 이러한 성장은 직접 판매 및 파트너 프로그램 모두에서 계속 이루어졌으며 그 성장 동인은 전세계의 서비스 운영업체들이 자사의 가입자 경험 품질(QoE)을 개선하고 네트워크 효율성을 증가시키고 국제 전송 비용을 줄이는 데 UltraBand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PeerApp은 또한 자사의 전세계 재판매업체와의 관계와 Alcatel Lucent, BTI Systems, Allot Communications, TVC Communications, Desca 및 Sandvine과 같은 최고 등급 기업 및 통합업체들과 형성한 OEM 관계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지금은 PeerApp에게 아주 역동적인 시기이다.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들은 품질 측면에서 자사의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동시에 대역폭 절약의 장점을 누리기 위해 자신의 네트워크에 트랜스패런트 인터넷 캐시를 전개하여 얻을 수 있는 장점들을 깨닫고 있다. 현재 시장에는 많은 콘텐츠 전달 솔루션이 있지만 그 대부분은 전통적인 ‘장벽 속의 정원’ 콘텐츠에만 집중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OTT 트래픽 문제 해결에는 손을 놓고 있다. 당사의 파트너들은 PeerApp만이 통합 플랫폼에서 대량의 리치 미디어 트래픽을 다룰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 이로 인해 당사 파트너들은 업계에서 자사의 제품을 차별화 하기 위해 PeerApp를 활용하여 자사의 핵심 솔루션들을 보완할 수 있다.”라고 로버트 메이어(Robert Mayer) PeerApp CEO는 밝혔다.

PeerApp의 고객 확충은 아르헨티나, 아르메니아, 볼리비아, 브라질, 콜롬비아, 도미니카공화국, 온두라스, 쿠웨이트, 파라과이 그리고 태국 등에서 신규 고객을 확보하여 지속적으로 전세계로 진출하면서 이루어졌다.

PeerApp의 UltraBand 솔루션은 업계에서 가장 확장성이 뛰어난 콘텐츠 전달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네트워크 운영업체들이 고객의 체험 품질을 높이고, 네트워크 성능을 최적화하고, 대역폭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솔루션은 운영업체들이 인터넷 비디오의 성장을 지원하고 콘텐츠 전달을 제어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도록 해준다.

브라질 상파울루의 Futurecom, 파리의 Broadband World Forum, 런던의 Broadband Traffic Management Congress그리고 라스베이거스의 Telco TV 등 여러 업계 행사에서 PeerApp을 만나볼 수 있다. PeerApp의 경영진과의 면담은 sales@peerapp.com에 연락하여 정할 수 있다.

PeerApp, Ltd. 관련 정보
PeerApp (www.peerapp.com)는 유수의 콘텐츠 전달 플랫폼과 트랜스패런트 인터넷 캐싱 인프라 제공업체로 네트워크 운영업체들이 풍부한 미디어 콘텐츠를 통제하고, 네트워크 효율성을 개선하고 가입자의 체험 품질(QoE)을 향상하고 새로운 인터넷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PeerApp은 2004년 설립되었으며 미국 매사추세츠 주 뉴턴에 본사가 있다. 판매 및 지원 사무소가 미국,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잉글랜드, 싱가포르, 일본 및 홍콩 등 전세계에 운영되고 있다.

PeerApp 개요
PeerApp(www.peerapp.com)은 기술 혁신자이자 비디오 캐시 및 비디오 가속화 솔루션의 공급업체이다. UltraBand P2P 및 HTTP 캐시 솔루션은 전세계의 네트워크 운영업체들이 인터넷 비디오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관리하고 대역폭 비용을 절감하고 네트워크 효율성을 개선하고 가입자들의 체감 품질(QoE)을 향상시켜 준다.

웹사이트: http://www.peerapp.com

연락처

Charlie Baker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