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인도네시아 의약품 박람회에서 더블넥앰플 제품 인기

뉴스 제공
조아제약 코스닥 034940
2010-11-02 11:24
서울--(뉴스와이어)--더블넥 앰플로 잘 알려진 일반의약품 중심 제약사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대만과 중국에 이어 인도네시아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였다.

조아제약은 지난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IPEX 2010(Indonesia International Pharma Expo 2010)에 참가하여 주력품목인 더블넥 앰플 제품과 기업 홍보에 주력하였다고 2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바이오톤, 헤포스, 우라니틴, 우라토닐 등 더블넥앰플 의약품과 수면유도제 딥슬 등의 제품을 전시했으며, 80여개 업체 바이어들이 부스를 방문해 상담하였다.

바이어들은 독특한 제형인 더블넥앰플 의약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한국 전통 태극문양을 모티브로 한 조아제약 부스는 최근 한류열풍이 불고 있는 현지 분위기와 맞아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람회에 참가한 조아제약 관계자는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에는 이미 한국의 대기업들이 많이 진출해있고 한국 드라마나 가요 등이 퍼져나가는 현 상황에서 조아제약 부스는 좋은 인상을 심어주어 시장진출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조아제약은 현재 베트남, 과테말라, 예멘, 동남아 등으로 뉴헴시럽, 맨포스액, 칼시토닉액, 콜콜코정 등의 의약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향후 전시회에 참가한 대만, 중국, 인도네시아 등으로 수출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인도네시아 IPEX’는 의약품, 의료기기, 제약기계류, 위생 및 포장산업 등 관련 분야에서 727개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웹사이트: http://www.choa.co.kr

연락처

조아제약 홍보팀
맹용호 대리
070-8277-40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