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전자, 자동차 전장 분야의 소형화에 부응하는 표면 실장 폴리스위치를 AEC-Q200 표준에 따라 생산
1206의 소형으로 제공되는 이 소자는 0.05~3.0A의 전류 정격과 16~60VDC의 전압 정격을 제공하며 전자제어 유닛(ECU), 입출력 포트 및 트레이스, 텔레메틱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모터, 모터 제어 회로를 위한 과전류와 과열 방지 기능을 지원한다. 현재 타 경쟁사들이 판매하고 있는 대부분의 소자들은 -40°C ~ +85°C의 범위에서 작동되지만 더 높은 온도 및 엔진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타이코 전자의 폴리스위치 AHS 소자들은 최대 125°C까지 커버하는 고성능 제품이다.
자동차용 폴리스위치 소자들은 각각의 스트레스 전후에서 전기 성능 검증을 위한 17가지의 전기적, 환경적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다. 이 전기 검증 테스트는 부품들이 3가지의 온도 (-40°C, 25°C and max T)에서 저항, 타임-투-트립(TtT), 홀드 전류 스펙을 만족하는지 검증하기 위한 것이다.
회로 보호 소자 글로벌 전략 마켓 담당인 귈메트 파우어 (Guillemette Paour) 매니저는 “자동차 분야에서 점점 전자 기능이 늘어남에 따라 단위 면적당 전자 부품의 수가 증가하여 보드 설계를 더 소형화해야 한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 전자 회로 보호 소자들은 반드시 소형화 되어야 할뿐만 아니라 강력하고도 고신뢰도의 성능 특성을 제공해야 한다”며, “당사의 폴리 스위치 소자들은 소형 표면 실장형 솔루션으로 엄격한 안전성, 신뢰성 표준 요구를 충족시킨다. 또한 이 제품들은 리셋이 가능한 기능성과 단일 소자 하나만으로도 과전류 및 과열 보호 기능 모두를 제공하므로 시스템 설계자들은 보드 공간을 최적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동차 등급 인증을 받은 AEC-Q200 표면 실장형 회로 보호 소자들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들로서 자동차용 제품임을 나타내는 특별한 파트넘버를 사용한다. 자동차용으로 인증된 폴리스위치 표면 실장형 소자들은 모두 다양한 전압 범위에서 30개 제품 이상의 모델로 출시된다. 이 소자들은 RoHS요구사항을 준수하는 무납, 무할로겐 제품으로 대량의 표면 실장형 조립 공정에서 잘 호환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circuitprotection.com/MHP-Launch)을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ircuitprotec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