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대전시 정신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개최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정신장애인 어울림 한마당‘행사는정신장애우와 가족, 관계자 등 500여명이 함께 참여하고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장기자랑, 명랑운동회, 초청공연 등)을 통해 한마음 한뜻으로 어우르는사회통합과 정신건강을 도모하는축제의 장으로서당사자와 가족들에게 희망을 불어 넣고자 개최되는 행사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신장애우 및 가족들의 힘든 일상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만이 꿈이 있는 건강한 대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보건정책과
담당자 윤원옥
042-600-5253
-
2014년 6월 20일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