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고테크놀로지스, 40nm SerDes로 최초 선보이는 28Gbps 성능 시연

서울--(뉴스와이어)--통신, 산업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용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구성품 공급 업체인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 전성민 www.avagotech.com) 는 40nm CMOS 공정 기술로 28Gbps SerDes (Serializer/Deserializer) 성능을 시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성과는 SerDes IP (Intellectual Property)를 통합하여 더 높은 대역폭의 ASIC (주문형 반도체) 구현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서버, 라우터, 기타 네트워킹, 컴퓨팅 및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통신 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한다.

아바고의 ASIC 제품 사업부 부사장 겸 본부장인 프랭크 오스토직은 “아바고는 확고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의 실리콘 기반 임베디드 SerDes IP에 대한 새로운 성능 기준을 확립할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28Gbps의 획기적인 성능을 가져온 제품은 이미 유선 통신 시장의 핵심 고객들과 협력하고 있다” 고 밝혔다.

아바고 SerDes 코어는 자체 개발한 모듈 방식의 다중 속도 아키텍처로 말미암아 쉽게 통합될 수 있어, 200 SerDes 채널 이상 또는 40억 이상의 FET와 함께 단일 ASIC에서 1조9천만 게이트 이상을 통합할 수 있다. SerDes 코어의 고유한 DFE (Decision Feedback Equalization) 덕분에 전체 전력 소비율은 더욱 낮아졌으며, 동급 최고의 데이터 지연 시간, 노이즈 저항력, 지터 및 누화 성능이 중요한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다.

9천 5백만이 넘는 SerDes 채널을 공급한 아바고는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ASIC을 공급하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 30년간의 설계 경험, 최신의 계층 구조적 설계 기법 및 여러 표준을 충족하는 IP 포트폴리오는 유선 통신 시장에 복잡한 ASIC를 공급하기 위하여 확고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다양한 아바고의 SerDes 포트폴리오는 PCI Express, 파이버 채널, XAUI, CEI-11G, 10GBASE-KR 및 SFI 표준을 지원하므로 광학, 구리 및 백플레인 애플리케이션에 유연성을 부여한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 개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산업 및 소비재 응용 분야에 적용되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부품의 선도적 공급 업체로서 III-V 화합물과 실리콘 반도체 설계 및 공정에 대한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40,000여 고객사들에게 광범위한 아날로그, 혼합 신호/광전자 부품 및 서브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탄탄한 고객 지원을 자랑하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무선 통신, 유선 인프라, 산업 및 자동차 전장장치, 컴퓨터 주변장치 등 고성장 마켓을 중심으로 전 세계의 인재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50여 년 전 설립된 휴렛 패커드에서 분사한 후 여러 가지 혁신 기술을 자산으로 보유, 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vagotech.com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agotech.com

연락처

아바고코리아 마케팅
김영미 대리
02) 2155-46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