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과천국제SF영상축제 개막 6일만에 관객 수 6만 명 넘어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0-11-03 15:58
서울--(뉴스와이어)--지난 달 28일 개막한 2010 과천국제SF영상축제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개막 6일만에 과천국제SF영상축제 조직위원회 추정, 누적 관객 수 6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주말, 행사가 열리는 국립과천과학관에는 개장 전부터 미래 SF과학을 체험하기 위한 인파가 몰려들었다. ‘3D 전시체험장’에는 가상현실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이 길게 줄지어 서 있었으며, 특히 ‘천체투영영화관’은 주말 동안 전회 매진을 기록했다.

축제기간 동안 특별 무료 개방을 실시하고 있는 ‘코코몽 창의 놀이터’에도 어린이 관람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 외에도 공룡 애니메트로닉스가 선보이는 ‘다이노 라이브’, ‘코스프레’, ‘피규어 전시’, ‘레이저 쇼’ 등 국립과천과학관에는 하루 종일 관람객들의 탄성과 함성이 끊이지 않았다.

이상희 국립과천과학관장은 “주입식 교육으로 말랐던 창의적 두뇌들이 SF를 통한 상상력으로 다시 깨어날 것을 확신한다”며 "이런 축제의 장에 학생들과 청소년, 그리고 SF에 관심이 많은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0 과천국제SF영상축제’의 티켓은 동영상 서비스 업체인 ‘판도라TV(대표 김경익)’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홍보관 및 영상물 보기 서비스를 통해 축제의 이모저모를 만날 수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서비스 홍보팀
김경수 대리
02-558-59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