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행복나눔재단, 베트남 하이퐁시 8명의 심장병어린이에게 새생명 전해
인천시와 가천길병원은 지난 10월 가천의대길병원에서 베트남 하이퐁시 심장병어린이 8명을 초청해 완치 기념행사를 가졌다. 아이들은 대부분 심장의 좌우심실이나 심방 사이에 구멍이 생겨 몸으로 혈액이 정상 공급되지 않아 청색증까지 동반하여 생명이 위급한 상황이었다. 재단은 아이들의 수술비를 지원, 후원기관에게 수여하는 감사패를 받았다.
축하연에는 본재단 조석인 사업국장 등이 참석했으며 그 외 인천시 신동근 정무부시장과 가천의대길병원 이병훈 병원장, 한국심장재단, 새생명찾아주기운동본부, 홍농의료지원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이병훈 병원장은 후원기관 대표로 사랑과행복나눔재단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재단을 대표해 감사패를 받은 조석인 사업국장은 “수많은 사랑의 손길로 만져진 심장을 가진 이 8명의 어린이들의 일생은 특별할 수밖에 없다.”면서 “앞으로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서 미래의 베트남의 기둥이 될 뿐 아니라, 국경을 초월해 전 세계인을 따뜻한 심장으로 품고 사랑과 행복을 나누며 평화를 만들어내는 세계적인 인물들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후원기관을 대표해 격려사를 전했다.
재단은 지난 1984년 심장병 수술을 시작한 이후(2008년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사업이관), 오늘 완치축하행사에 참석한 8명의 아이까지 총 4337번째 아이들에게 새생명을 전달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ove-n-happiness.co.kr
연락처
사랑과행복나눔재단
홍보팀 이정두 팀장
02-787-2012
010-6227-1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