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 전용 어플리케이션 ‘엔카차’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 전용 어플리케이션 ‘엔카차’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엔카차 모델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중고차 업계 최초로 개발된 어플리케이션 ‘엔카차’는 SK엔카의 전문 차량평가사가 직접 진단한 직영차량의 상세 정보 확인은 물론 금융서비스, 전국엔카센터, 멤버쉽서비스,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엔카차’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엔카차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브라우저가 있는 모든 휴대폰에서 m.encarcha.com을 입력하면 엔카차의 모든 서비스와 원하는 차량의 시세 또한 연식별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엔카차닷컴(www.encarcha.com)에서는 19일(금)까지 엔카차 모델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카차닷컴을 방문해 엔카차 사진의 모델명을 5단계까지 모두 맞춘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3명), 아이팟 터치 4세대(5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24일(수) 엔카차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최현석 이사는 “이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중고차 정보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며 “스마트폰 하나로 중고차 매매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해 모바일 중고차 시장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차 홈페이지(www.encarcha.com)를 참조하면 된다.

엔카네트워크 개요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연간 약 120만 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24년 업력 노하우, 빅데이터와 IT 기술, 전국 55여 개의 진단센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고객 중심의 대표 중고차 거래 서비스들을 ‘엔카믿고’로 통합해 리브랜딩한다. 이와 함께 엔카진단 서비스와 모바일 홈 화면도 함께 개편해 서비스 경쟁력과 기업 브랜딩 강화에도 나설 예정이며 NO.1 슈퍼앱으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car.com

연락처

엔카네트워크 홍보팀
임민경 대리
02-754-64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