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KT와 손잡고 스마트 패드에 e북 제공 본격화
- 올레마켓 e북 브랜드샵을 통해 e북 컨텐츠 독점 공급
- 브랜드샵 오픈 기념 K-PAD 특별 기획판매 이벤트 진행
예스24는 스마트패드 시장에서 전략적으로 e북 사업을 진행하고자 KT 올레마켓에 e북 브랜드샵을 오픈하였으며, 현재 5천 여권의 텍스트 e북을 독점 제공, 연 내 2만 여권까지 확대 할 계획이다.
예스24는 지난 4월 e북 사업을 런칭했고, 예스24가 출자한 ㈜한국이퍼브는 160여 개의 출판사와 전송권을 계약, 2만 여종의 컨텐츠를 확보했다.
한편, 예스24는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하여 자사 홈페이지에서 K-PAD 특별 기획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K-PAD구매 시 예스24 상품권 및 K-PAD 고급 전용 케이스와 액정 보호 필름을 증정한다.
K-PAD는 국내 최초 통신사와 결합된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패드로 올레마켓이 기본 탑재되어 서비스 되고 있다. 향후 KT는 7인치 스마트패드 뿐만 아니라 10인치 스마트패드 출시를 계획하는 등 스마트패드 시장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예스24 김진수 대표는 “브랜드샵을 통한 예스24의 e북 컨텐츠 독점 제공은 스마트패드 e북 시장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것을 기대한다.”이라며 “점차 확대되는 스마트패드 시장에서 예스24는 KT 브랜드샵을 통한 컨텐츠 제공뿐 아니라 향후 출시될 스마트패드에 예스24애플리케이션을 기본 탑재하는 것도 협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예스24 e북 브랜드샵 오픈 및 K-PAD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