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스티커인쇄, 메세나고야 2010 환경·에너지 개발 전시회 참가

- 충남도청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지원사업으로 일본 전시회 참가

천안--(뉴스와이어)--녹색성장시대, 친환경 에너지 개발을 주제로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일본 나고야에서 ‘메세 나고야 2010’전시회가 개최되었다. 이 전시회는 일본을 비롯한 미국, 유럽, 아시아 등 7개국 450개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45,000여명이 관람하였다.

국내에서는 충남도청에서 지원하는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지원 사업’ 일환으로 무궁화스티커인쇄, 구안산업, BNX코리아, 쥬얼테크의 4개업체가 참여하였다.

충남도청의 해외마케팅 사업부(송상목 차장)의 적극적인 현장 참여 지원으로 무궁화스티커인쇄(대표 설진영)는 국내 유일의 책자라벨과 이중라벨, 봉인보안 스티커로 해외업체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일본 수출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무궁화스티커인쇄(www.mksticker.com)의 책자라벨은 제품에 별도의 설명서를 투입할 필요 없이 하나의 라벨로 표시하게 되어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원자재 절감 및 친환경적 제품으로 의약품, 화장품, 식품 용기등에 효과적인 라벨이다.

무궁화LNB 개요
(주)무궁화LNB는 부착형설명서, 책자형라벨, 이중라벨스티커, 복권라벨스티커, 봉인보안라벨스티커등 특수라벨스티커를 생산 공급하는 회사다. 주요고객사는 삼성전자, 제약회사, 화장품회사등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스티커 라벨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ksticker.com

연락처

무궁화스티커인쇄
대표 설진영
010-8810-1081
황중현 팀장
011-9934-5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