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신입사원 중국연수 진행

- 2010년 하나투어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중국 상해로 신입사원 연수 출발

- 연수 기간 중 중국 현지 문화 체험 프로그램 및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 교육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0-11-04 13:23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 사장)가 2010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중국 상해에서 7박 8일 일정의 신입사원 해외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2005년부터 패기 있는 글로벌 인재 육성의 일환으로 여행인재의 필수 요건인 글로벌 역량 강화와 서비스 마인드 고취를 위해 중국 북경 및 상해에서 해외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연수기간 동안 신입사원들은 국내 여행업계 최초로 설립된 독자법인인 하나투어 상해지사를 통해 중국 비즈니스 현장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중국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미션’과 ‘인사 천번’ 교육 등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 및 매너교육으로 신입사원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역량 교육에 참여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오형수 인재개발 총괄팀장은 “여행인이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글로벌 역량 함양을 위해 시작된 하나투어의 신입사원 해외 연수는 이제 하나투어의 고유한 교육과정으로 자리매김 했다.” 며 ”이번 연수를 통해 하나투어의 글로벌 경영의 초석을 담당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1일 중국 해외 연수를 마치고 돌아오는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은 이달 말까지 3주간의 신입사원 연수를 마치고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김태욱 과장
02-2127-13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