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즐팬 향남점 김민희 점주, “여자 마음은 여자가 더 잘 알죠”

- “본사에 대한 확고한 믿음으로 가맹사업초기에 사업 결정”

서울--(뉴스와이어)--북적북적 대는 시즐팬의 향남점는 지글지글 팬에 맛있는 음식소리와 함께 여성들의 수다소리가 끊임없이 들려온다. 시즐팬의 향남점은 여성 점주의 활약으로 항상 즐거운 웃음소리가 들려온다.

감성주점 시즐팬 향남점을 이끌고 있는 김민희 점주는 20대에 창업시장에 뛰어들어 성공의 길을 향해 달려 나가고 있는 중이다.

창업시장에 도전하기에는 젊고 여성이라는 점이 독특하지만, 김 점주는 “시즐팬의 아이템으 선정할 때 그만큼 매력적으로 느껴져 어렵지 않게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회상했다.

김 점주는 “처음 창업을 시작하려고 준비중일 때 홍대에 우연하게 놀러갔던 시즐팬이 좋아보여서 인터넷으로 검색하였는데 생각보다 괜찮게 느껴져 창업을 결정하기 전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다”며 “향남점은 시즐팬 2호점으로 시즐팬이 초창기 가맹사업을 시작하고 얼마되지 않아서 매장을 오픈하였다”고 전했다.

가맹사업을 시작하지 얼마 안 된 곳에서 창업 결정을 하기 어려울 수도 있었지만 김 점주는 본사와의 상담을 통해 두터운 신뢰를 느낄 수가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선뜻 초기 가맹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고 지금도 그것에 대해서 후회가 남지 않는다고 전했다.

시즐팬 향남점은 젊은 여성점주가 사장으로 있어서 여성고객들이 유난히 눈에 많이 띄는 곳이었다. 시즐팬의 인테리어는 감성주점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되었는데 기본 매장 인테리어 외에도 여성의 손길을 구석구석 느낄 수 있다.

김 점주는 “매장을 오픈하기 전에 여러 시장조사를 통해 여성들이 원하는 컨셉이 무엇인지 많이 연구하게 되었다”며 “신경 쓰지 못한 부분에서 여성들과 고객들이 배려를 느낄 수 있도록 지금도 계속 노력중이다”라고 전했다.

김 점주는 마지막으로 “아직 내가 젊은 만큼 시즐팬 향남점도 앞으로도 계속 젊고 활기찬 매장으로 만들려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즐팬의 가맹문의는 전화(1600-9959) 또는 홈페이지(www.sizzlepan.co.kr)로 하면 된다.

맥스원이링크 개요
(주)맥스원이링크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과 가맹점에 최고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창출하여 본사, 고객, 가맹점 모두를 감동시킬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랜과 시스템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인재우선, 최고지향, 정도경영, 상생경영, 변화와 혁신 추구는 저희 회사의 핵심가치이며 이러한 기업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주)맥스원이링크의 모든 고객과 가맹점에서 이를 공유하고 실천함으로써 성공신화를 창조해 나갈 것입니다.

시즐팬: http://www.sizzlepan.co.kr

웹사이트: http://www.maxoneinc.com

연락처

맥스원이링크 마케팅팀
대리 권선영
02-6340-17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