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배스킨라빈스, 100원만 기부하면 아이스크림 공짜 ‘프리스쿱데이’ 실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05-17 09:3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900여 가지 행복의 맛을 선사하는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에서 오는 5월 27일 금요일, 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후원으로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프리 스쿱 데이(Free Scoop Day)” 행사를 실시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전국 700여 개 매장(일부점포제외)에서 100원 이상만 후원금을 기부하면, 모든 고객들에게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증된 후원금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지원사업에 전액 전달될 예정이다.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라는 기업 정신을 조금씩 실천하고 있는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행사는 수익금의 일부 전달 차원이 아니라 자사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모은 성금 100%를 전달하는 순수공익 행사이다.

2002년부터 시작하여 4회째를 맞는 프리스쿱데이 행사를 통해 결식아동, 소년소녀가장 등을 지원해왔고, 작년 모금된 전액(약 1억 5백만원)을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했다. 작년 행사를 통해 수술비를 지원 받은 어린이는 10명이며, 백혈병 소아암 돕기 지원현황을 자사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매년 5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열리는 이 행사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따뜻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사랑을 전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계기를 삼고자 이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정내용]

본문 내용중 두번째 단락
이날 하루 동안 -> 이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수정내용)

본문 내용중 세번째 단락
지난 3년간 -> 작년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김진 02-722-2693 ext.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