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공부와락, ‘예비중학 네비게이션’ 오픈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0-11-05 15:24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교육사이트 대교 공부와락(www.gongbuwarac.com)이 2011년 입학하는 예비중학생을 대상으로 <예비중학 네비게이션>을 오픈했다.

<예비중학 네비게이션>은 예비중1 학생들에게 중학교 생활에 대한 가상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살펴보는 ‘중학교 탐구생활’, 자녀 학습지도법을 소개하는 ‘예비중 학부모 공간’, 상위 1%로 가는 ‘예비중 학습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실었다.

대교 공부와락은 <예비중학 네비게이션> 오픈과 함께 학습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11월 30일까지 가입하는 예비중학생 신규회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영어 또는 수학 강좌를 들을 수 있는 무료수강권을 제공한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