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풀고 문화상품권 받으세요…와이페이모어, 카타르항공과 함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10-11-08 06:00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할인항공권 전문업체 와이페이모어(www.whypaymore.co.kr)가 5-STAR 항공사인 카타르항공과 함께 퀴즈 풀고 상품 받는 이벤트를 11월 한달간 진행한다.

항공권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카타르항공권 구매고객이 정답을 맞추면 무조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카타르항공은 아직은 생소하게 다가오는 중동의 항공사이지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5-STAR 항공사이며, 풍부한 유럽 노선과 편리한 중남미 연결 스케줄로 국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항공사이다.

이번 와이페이모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는 실속있는 신세대층 유저가 많은 와이페이모어의 고객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카타르항공의 이미지를 좀 더 폭넓게 인식시키고자 기획됐다.

2006년 아시안게임으로 우리에게 익숙해진 카타르의 수도 도하가 유럽과 중남미의 훌륭한 허브공항으로의 도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모토로 운영하는 카타르항공과 함께 쉽고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상품도 타면서 풍요로운 가을의 끝자랏을 함께해 본다면 다가오는 겨울도 중동의 열기처럼 좀 더 훈훈해질 것이다.

이벤트참여: http://www.whypaymore.co.kr/home/event/event_qr_quizevent.asp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이사 홍완택
02-773-2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