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푸드시스템,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찾아 김치 전달

-결식아동에게 정기적으로 김치후원

뉴스 제공
가나특수교육원
2010-11-07 10:06
대전--(뉴스와이어)--유성에 본사를 두고 있는 두리반김치(대표이사:전문식)가 11월6일(土)주말에 지역애 소외된 아동과 함께하고 있는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김치를 후원하는 행사를 가져 이 싸늘한 계절에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이같이 지역과 함께하는 두리반 김치는 ‘여럿이 함께 둘러앉을 수 크고 좋은 밥상’이라는 두리반김치의 본 취지를 그대로 실천하고 있어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 해주고 있다.

두리반김치는 2007년 공장설립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다양한 관계기관의 인증획득과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김치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우리 농산물만을 사용하며 화학조미료도 전혀 사용하지 않는 독자적인 컨텐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같이 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 두리반김치는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 정기적으로 후원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고 전하였다.

가나특수교육원 개요
사회복지법인 누리봄의 산하시설인 가나특수교육원은 대전광역시 대덕구 와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2001년부터 지금까지 지적장애인들의 주간 보호 서비스와 특수 치료(미술치료, 인지치료 등), 사회 적응 훈련을 하고 있는 장애인 전문 복지시설이다. 또한 후원금을 모집하여 장애인에게 필요한 지원을 아낌없이 전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use.net

연락처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센터장 전소영
042-282-8899, 010-3472-78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