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22 월드컵 유치기원 캐쉬백 이벤트’ 실시
-2022월드컵 유치시, 11월 출고고객 중 추첨 통해 2,022명에게 차값 캐쉬백
- 1등 22명 500만원, 2등 2,000명 50만원 환급 혜택 제공
-11월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 출고고객 2,022명에게 아이폰4 증정
현대차는 12월 2일(목) 2022년 월드컵 개최국 선정 투표에서 대한민국이 개최지로 선정될 경우, 11월 출고고객 중(택시,법인,상용제외) 총 2,022명을 추첨하여 1등 22명에게는 500만원, 2등 2,000명에게는 50만원의 현금을 되돌려 주는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차량 출고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6일(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공지된다.
아울러 현대차는 11월에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를 출고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22명에게 아이폰 4를 증정한다.
해당 고객은 11월 30일까지 아이폰4 신청전용 사이트에서 가입 신청서 작성후 아이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상품 및 요금제 관련 세부 내용은 전용 콜센터(1544-2055)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2002년 한일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전 세계에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월드컵 개최국 선정 투표에서 한국이 개최지로 선정 될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 기원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FIFA(세계축구협회)와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FIFA 주관 월드컵 대회와 국내 쏘나타 K-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남녀 국가대표축구팀에 대한 지원 및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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