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젊은 직장인 대상 ‘씨티 클리어 카드’ 출시

- 대중교통요금, 점심할인 등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매일 즐길 수 있는 ‘씨티 클리어 카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오는 11월 9일부터 젊은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 클리어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씨티 클리어 카드는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진취적 성향을 가진 젊은 직장인들의 요구를 반영한 신개념 카드이다.

씨티 클리어 카드의 특징으로는 독특한 반투명 플라스틱 카드 디자인과 함께 차별화된 상품 포지셔닝을 꼽을 수 있다.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젊은 직장인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혜택으로서 대중교통 할인과 점심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젊은 직장인들의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패션, 엔터테인먼트, 외식업종에서 인기있는 타임스퀘어, 카페베네, 치어스, 앱스토어 등 총 45개 가맹점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서지오 자네티 한국씨티은행 카드사업그룹장은 “젊은 직장인들의 관심사항과 요구에 부합하고자 고안된 혁신적인 카드 상품을 국내에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젊은 고객군은 국내 카드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이는 유망한 고객층이며, 차별화된 구매력, 열망, 라이프 스타일을 갖고 있습니다. 이에 씨티은행은 젊은 고객군의 중요성과 잠재력을 이해하고, 이들을 겨냥하여 특화된 카드를 선보이게 된 것입니다. 해당 고객군의 특성과 요구를 충분히 이해하기 위해 수개월에 걸쳐 시장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를 토대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개념의 카드를 출시함으로써, 씨티카드가 향후 젊은 세대가 원하는 최고의 카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라고 말했다.

씨티 클리어 카드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씨티 클리어 카드회원은 버스, 지하철 이용 건당 100원 할인, 전국 음식점에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하고 다양한 가맹점에서 최대 10% 할인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젊은 직장인 고객들에게 특히 어필될 것으로 기대된다.

씨티 클리어 카드의 출시와 더불어 씨티 카드의 매력도와 활용도를 증대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같이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며 씨티은행을 결제 계좌로 지정할 경우 해당 월 할인 금액의 7%를 씨티포인트로 추가 적립할 수 있고, 이메일 청구서 신청 회원에는 2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씨티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로 씨티 고객은 다양한 외식관련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더 나아가 국내 고객에게 30개 이상 국가의 2,300개 주요 식당, 860개 백화점, 240개 관광명소 및 300개 이상의 스파시설에서의 할인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가맹점 우대혜택(Citibank World Privilege)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씨티카드는 국내 카드업계에서 독특하고 가장 경쟁력 있는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비자 서비스를 통해 인천공항내 네이버 스퀘어(4곳) 무료 이용, 호텔과 공항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 및 주요 면세점할인 등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씨티 클리어 카드 연회비는 5천원이며, 2010년 11월 9일부터 씨티은행 영업점과 인터넷 홈페이지 (www.citibank.co.kr) 를 통해 신청 받는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