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블러셔 · 하이라이터 신제품 출시

- 미네랄 에센션 함유로 피부에 착 감기는 촉촉하고 달콤한 벨벳 매직 치크

- 화사한 마블링과 쉬머한 펄감으로 피부의 광채를 부여, 투명하고 윤기 나는 도자기 피부 완성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11-08 11:53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 (www.elishacoy.com 대표:김훈)에서 3HD -Inner wave lighter로 은은한 입체 페이스를 완성시켜 주고, 미네랄 성분으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미네랄 터치 벨벳 블러셔’와 ‘루미너스 하이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출시는 2010년 하반기 엘리샤코이 메이크업 전 라인을 완벽히 갖추었다는데 의미가 있다.

신제품 블러셔 & 하이라이터는 오븐에서 24시간 구은 테라코타 방식으로 가루날림이 적고, 미네랄 에센셜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터치 벨벳 블러셔는 은은하고 사랑스러운 발색력으로 맑고 화사하게 컬러감을 부여해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파우더리한 고운입자로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에 밀착되고, 오래도록 유지된다. 러블리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1호 바비 핑크, 성숙하고 내츄럴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을 때에는 2호 스윗 오렌지를 양 볼에 자연스럽게 터치해 준다.

루미너스 하이라이터는 라이트 핑크, 화이트, 민트, 라이트 피치 색상의 화사한 마블링 컬러와 쉬머한 펄감이 어우러져 투명한 빛과 윤기가 감도는 도자기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반짝반짝 펄이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한 입체감 있는 페이스 라인를 완성시켜 준다.

또한 엘리샤코이 블러셔 & 하이라이터는 쿠션타입의 퍼프가 내장되어 가루날림을 방지해주고, 180도 오픈되는 거울이 내장되어 메이크업 시 매우 실용적이다. 청명하고 맑은 가을, 브라운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활용하여 여성미와 세련미를 한껏 발산해보자.

한편 엘리샤코이 신제품 ‘미네랄 터치 벨벳 블러셔’, ‘루미너스 하이라이터’ 런칭 기념 이벤트로 11월 한 달간 해당 제품 구매 시 비비 5ml 4종 세트와 함께 실용적인 실버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자연주의 코스메틱 전문 온라인 쇼핑몰 뷰티조아 (www.beautyjoa.com) 와 신세계몰, CJ mall, GS SHOP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 가격] 미네랄 터치 벨벳 블러셔 16,000원 / 루미너스 하이라이터 18,000원
[제품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