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아이폰용 통합커뮤니케이터 ‘네이트온UC’ 출시
- 안드로이드, 윈도우모바일에 이어 아이폰용 출시, OS구분 없이 이용 가능
- 휴대전화 주소록, 네이트온 버디, 싸이월드 일촌정보 통합관리 및 각종 커뮤니케이션에 유용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이하 SK컴즈)는 아이폰에 최적화된 통합커뮤니케이터 ‘네이트온UC’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트온UC는 유선 인터넷은 물론 스마트폰에 저장된 모든 인맥 정보를 한 번에 관리하고, 이를 통해 각종 커뮤니케이션을 나눌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들은 ‘네이트 콘택트’에서 휴대전화 주소록, 네이트온 버디 리스트, 싸이월드 일촌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지인 이름 옆에 표시되는 아이콘 클릭하면 유선 통화는 물론 메신저, 문자, 메일, 쪽지, 미니홈피 방문도 가능하다.
아이폰용 네이트온UC에서는 메시지 ‘푸시(push) 알림’ 기능도 지원돼 더 편리해졌다.
SK컴즈 컨버전스 최고책임자(CCO) 최길성 상무는 “OS에 국한되지 않는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위해 네이트온UC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며 “하반기 중 2차 업그레이드 진행을 통한 소셜 허브로의 성장까지 노릴 것”이라 설명했다.
SK컴즈는 지난 8월 안드로이드용 네이트온UC를 출시하고 패치를 통해 대화 옵션 추가하는 등 사용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11월 초에는 윈도우 모바일용 네이트온UC도 출시했다.
한편 11월 19일까지 네이트온UC를 다운받아 로그인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매일 아이패드 1대 등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구기향
070-7401-6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