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유무선 생중계

- 모든 공중파 중계방송 PC와 모바일서 실시간 관람 가능

- 하이라이트, 명장면VOD도 보고, 주요 기사 확인에 선수응원 메시지 전송까지

서울--(뉴스와이어)--포털 네이트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유무선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초 오픈된 네이트 스포츠 라이브 서비스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아시안게임 특집 서비스는 12일부터 개최되는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모든 공중파 중계를 유무선으로 제공한다.

PC에서는 네이트(www.nate.com)에 마련된 특집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대용량 고화질 영상 생중계와 주요 하이라이트, 명장면 등 VOD 시청이 가능하다.

모바일 네이트(m.nate.com)에서도 중계 방송과 실시간 주요기사 확인은 물론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도 보낼 수 있다.

SK컴즈 김종훈 포털서비스 실장은 “언제 어디서나 스포츠 영상을 보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춰 이 달 초 라이브서비스 오픈에 이어 아시안게임 특집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오늘 대한민국 대 북한의 남자 축구 예선전을 시작으로, 폐막식까지 최대한 많은 경기를 중계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구기향 과장
070-7401-63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