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FPS게임 ‘어나더데이’ 북미 OBT 돌입
- 4월과 6월 진행한 1, 2차 CBT 통해 게임 완성도 극대화
- 차별화된 콘텐츠와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최고 기대되는 FPS 게임으로 부상
지금까지의 밀리터리 FPS와 차별화된 SF 액션 FPS를 표방하고 있는 <어나더데이>는, 지난 4월과 6월 실시한 1, 2차 CBT(비공개시범테스트)에서 유저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얻었으며, 이후 북미 유저들의 입맛에 맞춰 게임의 완성도를 극대화해 금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하게 됐다.
특히 북미 유저들은 <어나더데이>가 3차원의 공간을 이용해 전략과 액션을 극대화하고 있다는 점과 SF 콘셉트의 첨단 장비와 미래형 무기를 사용하는 것에 큰 스릴과 재미를 느끼고 있으며, 이로 인해 타 게임에 비해 <어나더데이>는 높은 유저 잔존율을 보이고 있다.
또한 <어나더데이>는 OBT 출시에 맞춰 게임과 페이스북을 연동시켜, 유저들의 메달 획득 기록 등 게임 내 업적과 히스토리를 다른 페이스북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게 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어나더데이>를 체험해볼 수 있게 됐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재용 팀장은 “FPS의 본고장인 북미 지역에서의 성공을 위해, 1년 동안 2차례의 CBT를 실시하고 유저들의 의견들을 빠짐없이 반영하며 게임성을 높이고자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며, “오랫동안 공을 쏟은 작품인 만큼 <어나더데이>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기존의 FPS에 식상한 북미 유저들을 서서히 공략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어나더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