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이색카페 ‘카페제이엘’, 브런치메뉴 출시
부천에서 흔치않은 분위기와 브런치메뉴를 출시한 ‘카페제이엘’은 부천시 중동 엘지먹거리 뒤편 위치한 한쪽 구석에 조용히 자리 잡고 있다. 무심코 지나가면 그냥 지나치기 쉬운 곳이지만 한번 들러보면 자꾸 생각나는 공간이 바로 ‘카페제이엘’이다.
아담한 공간이지만 밝은 분위기로 연출해 전혀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고 곳곳에 비치된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우울한 마음이었더라도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마음이 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부천 제이엘카페는 아내 Jolly와 남편 Leo가 함께 운영하는 작은 레스토랑이다. 유명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근무를 하다 만난 커플은 결혼 후 그들만의 공간을 만들었다.
가벼운 브런치 메뉴와 와인, 음료를 시작했지만 카페경력이 쌓인 두 부부는 그들만의 중독성있는 맛과 서비스로 단골손님을 필두로 부천의 대표 맛집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홀은 아내가, 주방은 남편이 맡고 있지만 메뉴 개발 할 때면 10년 요리경력의 아내도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이때만큼은 사이좋은 부부도 아웅다웅한다.
다양한 종류의 매운맛 파스타와 블루치즈 파스타로 알려진 이 집의 독창적인 메뉴들은 인근 주민들에게 해장용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스파이시 올리브 오일 파스타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얼큰하고 화한 맛으로 케이퍼, 새우, 매콤한 태국 고추가 들어간다.
최근에 개발된 케이준 크림 파스타는 부드러운 매운맛으로 인기가 좋다. 또한 부천카페 제이엘은 필리핀산 산미구엘 생맥주를 매일 아침 신선하게 공급한다니 생맥주 매니아들에게는 이점도 새로운 묘미를 선사한다.
올 겨울 가족, 연인과 함께 부담없는 가격으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새로 오픈한 부천 카페 제이엘의 정성깃든 브런치메뉴를 추천한다.
<부천 ‘카페제이엘’(cafe JL)>
영업시간 : 12:00 ~ 23:30
브런치타임 : 12:00~14:00
브런치 기본 Plate : 파스타+마늘빵+샐러드+음료
프렌치토스트+감자칩+음료+바나나토핑
Diner메뉴 : 오늘의 특급 파스타와 샐러드 & wine
Beverage : 딸기 키위 생과일 쥬스, 산미구엘 드래프트, wine
예약 및 문의 : 070-7607-8529
문의:휴먼마케팅(cyberabba@naver.com)
카페제이엘 개요
부천 브런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