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추계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11-08 17:41
서울--(뉴스와이어)--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길기연)은 지난 11월 3일부터~4일까지 전사 임직원들과 함께 추계“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충첨남도 아산 도고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본사, 테마파크(곡성지사, 정선지사, 삼척지사) SM 사업본부 5개 승무지사, 관광레저사업본부 등 전사에서 1,0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틀에 나뉘어 진행되었다.

1,000여명의 임직원은 도전, 열정, 성취, 화합이라는 4개의 팀으로 나뉘어 계주, 명랑운동회, 축구 등 여러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직원들간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소속별 장기자랑을 통해 최우수상팀 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 시상도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길기연 대표이사는 사랑하는 직원 가족들의 노고를 치하하였고, 11월 중순부터 시행하는 “코레일렌트카” 렌터카 사업, 코레일 티 하우스 공항철도 내 “커피 전문점 사업” 등 코레일관광개발 사업강화 부분을 중점으로 언급했다.

길기연 대표이사는 “일년에 한번, 전사 임직원이 모여 한마음 한 뜻으로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전사 직원들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데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