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공무원 대상 예능작품 접수

대전--(뉴스와이어)--대전광역시는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그 동안 갈고 닦은 시와 자치구 공무원의 예능작품을 이달 19일까지 접수한다.

접수분야는 운문, 산문, 서예, 그림, 사진, 수공예까지 6개 부문으로 1인2점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공무원 뿐만아니라 공무원 가족, 청원경찰, 상용직, 퇴직공무원도 접수할 수 있다.

예능작품 접수는 시 운영지원과에서 접수하며 매년 200여점이 접수되었으며 올해도 접수되는 작품 중 50여점을 선정, 직원과 가족, 시민이참여한 가운데12월 16일 시상 격려하고12일 16일부터 12월 20일까지작품 전시회도 개최한다.

아울러, 좋은 직장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시청과 사업소 직원들로 구성활동하고 있는 40여개 동호인들의 한마음 대회도 개최하여 1년간 동호회별 활동상황, 전국대회 참가 사례를 홍보, 더 많은직원이 동호회에 가입 여가활동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공무원과 가족의 예능작품 접수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운영지원과(☎600-3092, 3096)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운영지원과
담당자 문용훈
042-600-30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