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에너지 저장형 차량 성장에 박차를 가해

Lux Research,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차량이 리튬 이온으로 구동되는 차량에 비해 보다 적게 전기를 소비하지만 2015년까지 에너지 저장 분야에서 연평균 57.5%의 성장률로 가속화될 것이라 밝혀

뉴스 제공
럭스 리서치
2010-11-09 10:44
보스턴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계통 연계형 전기 차량 메이커들이 연간 판매량 수만 대에 만족감을 표시하겠지만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는 올해 3백만 대에 이르렀으며 2015년 무렵이면 340만대로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이러한 성장은 마이크로 하이브리드를 지원하는 에너지 저장 기술에 엄청난 기회를 가져옵니다. Lux Research의 최신 보고에 따르면 마이크로 하이브리드용 에너지 저장 시장은 향후 5년 간 연평균 57.5%의 성장률로 확대되어 2015년에는 27억 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차량이 주도하는 시대를 향하여”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에는 전체적인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시장을 검토한 것으로, 마이크로 하이브리드란 차량의 크기보다 차량이 전기를 얼마나 광범위하게 활용하는가를 일컫는 용어입니다.에너지 저장을 추진에 사용하는 재래식 하이브리드 차량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달리, 마이크로 하이브리드는 시동-멈춤 및/또는 회생 제동 적용 등에는 보다 적은 전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하이브리드 차량은 고성능 니켈 금속 하이브리드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대신 재래식 납축(FLA) 전지, 강화 납축 전지(EFB), 흡수성 유리 매트 배터리(AGM)와 흔히 초대형 축전지가 들어있는 포함 고급 납산 시스템과 같이 보다 비용효율적인 에너지 저장에 의지합니다.

보고서 수석 작성자인 Lux Research의 Jacob Grose 수석 애널리스트는 “마이크로 하이브리드가 보다 적은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부 순정주의자들은 하이브리드 차량을 가스 공급 차량에 대한 적합한 대안이라고 고려하지 않으려 한다”면서“하지만 하이브리드 차량은 규제상의 탄소 배출과 연비 목표 달성을 향한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했습니다. Grose 수석 애널리시트는 또한 “2015년까지는 전 세계에서 판매되는 새 승용차의 37%가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차량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Lux Research는 분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지역에서의 배기 및 연료 효율성 규정을 구체화한 모델과 다양하게 채용한 기술의 비용을 개발하였습니다.그런 다음 이 모델을 적용하여 2015년까지의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3대 범주와 다수의 에너지 저장 기술에 대한 지역별 시장을 예측하였습니다.이 분석에서 고찰한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럽의 공격적인 규제 환경으로 인해 채택 추진.환경 규제가 가장 엄격한 유럽은 변함 없이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채택의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입니다.2010년 280만대로 예상되는 판매 댓수는 2015년까지는 1,050만대로 무난한 증가세를 보일 것입니다. 이는 연평균 성장률 30%에 해당되며 2015년에 이르면 마이크로 하이브리드가 유럽 자동차 시장의 64%를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 보다 느슨한 연료 효율성 목표로 인해 미국에서는 채택 늦어져.미국 내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는 2010년 현재 사실상 제로 상태에서 2015년까지는 460만대로 상당히 성장할 것입니다. 이는 유럽에서 판매되는 전체 하이브리드 차량 비율의 약 절반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 연료 경제에 다르게 접근하는 중국.중국의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시장은 2010년의 약 30만대 규모에서 2015년에는 950만대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이는 연평균 99.8%라는 압도적인 성장률로서 2015년 중국의 승용차 판매의 48%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 중도를 취하는 일본.일본 내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판매는 2010년 30만대에서 2015년까지 380만대로 증가하여 66.3%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입니다.즉 2015년까지 일본의 승용차 중 대략 2/3가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차량이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Lux Research가 별도로 마련한 Power State of the Market 웨비나인 “마이크로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차량이 주도하는 시대를 향하여”에 참가하십시오. 11월 16일 화요일 동부 표준시 오전 11:00시에 개최됩니다.지금 등록하십시오.

“마이크로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차량이 주도하는 시대를 향하여” 전체 보고서는 Lux Power Intelligence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입니다.이 서비스에 가입하시는 고객은 시장 및 기술 동향에 관한 지속적인 연구, 지속적인 기술 스카우팅 보고서 및 주간 Lux Research Power Journal의 독점 데이터 포인트와 Lux Research 애널리스트가 함께 하는 주문형 조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Lux Research 소개
Lux Research는 신흥 기술에 대한 전략적 자문과 지속적인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비즈니스, 금융 및 정부의 리더들은 정보를 바탕으로 한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Lux Research를 크게 참고합니다.1차적 연구 및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춘 Lux Research만의 독특한 접근법을 통해 Lux Research는 고객들에게 통찰력과 관계 및 경쟁력 있는 강점을 제공합니다.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luxresearchinc.com 을 방문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luxresearchinc.com

연락처

Carole Jacques
Lux Research, Inc.
+1 617-502-5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