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런던투어, 런던 사립명문학교 현장 견학 및 답사 프로그램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0-11-09 15:43
서울--(뉴스와이어)--영국전문 여행사 플래닛런던투어(http://www.planetlondontour.com)가 영국 선진교육 현장 견학 및 답사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선진교육 현장 견학 및 답사 프로그램은 영국 유학을 꿈꾸는 학생 및 학부모와 교육현장에 근무하는 교육자들이 영국의 여러 학교를 직접 방문해 교육현장을 살펴보고 학교 당국자들과 교육관련 정보를 교류 할 수 있도록 구성한 현장 견학 및 답사 여행 프로그램이다.

기본 코스에 포함된 답사 학교들은 런던의 사립명문학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행자가 특별히 요청하는 학교가 있는 경우는 답사 학교를 변경해서 진행한다. 유학 준비생을 둔 학부모나 학생이 유학을 결정하기 전에 직접 현장을 답사하고 학교 당국자들과 상담 등을 통하여 유학생활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기획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답사진행은 대학원까지 영국유학 생활을 직접 경험 하고 현재 배재 대학교 관광 이벤트 경영학과 겸임 교수를 맡고 있는 플래닛런던투어 런던 지사장이 진행하여 영국 교육과 관련한 생생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상품문의 및 예약 플래닛런던투어 서울본사:070-7124-1400 런던지사: 070-4036-6236)

<선진교육 현장 견학 및 답사 프로그램>
행사일: 2010년 12월부터 매일
상품가격: 530파운드(영국 파운드)
최소행사인원: 4인 이상
포함: 영국전통 B&B 4박, 조석식, 전용차량, 학교답사, 여행자 보험
관련상품보기:
http://www.planetlondontour.com/main/tour/tour_view.asp?id=SAUKZC1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플래닛런던투어: http://www.planetlondontour.com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011-732-3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