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이벤트티켓’, ‘건강나눔세상’과 스케일링 치아건강 캠페인 협약

서울--(뉴스와이어)--가히 온라인 시장의 전쟁터라 할 수 있다. 요란한 총소리만 없을 뿐이지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시장은 총알이 빗발치는 전쟁터보다 더욱 치열한 싸움터다.하루가 다르게 늘어만 가는 소셜커머스 시장 덕분에 대한민국은 할인천국이다. 소비자들은 매일매일 다양한 상품들을 최소 50~80%정도의 할인가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매일매일 즐거운 고민에 빠지게 된다.

티켓몬스터를 계기로 올 5월부터 시작 된 소셜커머스 시장이 불과 반년도 되지 않아 대기업까지 참여할 정도로 그 시장성과 규모가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고 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만큼 업체들간의 마케팅 방법은 물론 상품도 상상을 초월할 정도다. 일례로 위메이크프라이스의 ‘블라인드 딜’은 다음 날 상품을 미리 판매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유발한다.

의류전문 스타일티켓, 축산물전문 고기고기, 밤문화(유흥)전문 티켓나이트 소셜커머스까지 각 분야의 전문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특화 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만들어 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업체들까지 생겨나고 있으며 전국 12개지역을 동시에 오픈하는 티켓꼬리 사이트도 대대적으로 시장진입을 위해 마케팅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업계 최초 보증보험에 가입 해 소비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이벤트티켓(www.eventticket.co.kr) 또한 색다른 움직임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보증보험을 통해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는 ‘먹튀’ 논란을 잠재운 것은 물론 먹거리, 놀거리의 획일화 된 상품에서 벗어나 ‘건강나눔세상’과 건강 캠페인 스케일링 치아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

건강나눔세상은 전국의 뜻 있는 의료단체 및 기관들이 모여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현실적인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모임으로 첫번째 캠페인을 OECD 국가 중 충치율 1위란 불명예를 덜고자 전국 38곳의 뜻 있는 치과와 함께 범국민 건강 스케일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벤트티켓은 건강나눔세상과 그 뜻을 함께하여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 및 활성화하여 회사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 이벤트티켓 회원은 물론 관련 동종업계에까지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어 화제다.

‘제2의 벤처 붐’이란 말까지 나오는 소셜커머스 시장. 그 속에서 회사의 수익을 일정부분 사회에 환원한다는 취지의 금번 캠페인은 수많은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이벤트티켓이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 단적인 사례다. 진화하는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고객들을 사로잡는 이벤트티켓(www.eventticket.co.kr)만의 다음 행보가 벌써 주목된다.

문의:이벤트티켓 마케팅 유훈 이사(02-512-6439 / www.eventticket.co.kr)

아이다임 개요
언론사 최초의 소셜커머스 엠팡은 국내 최고의 종합 미디어 매일경제와 함께하는 소셜커머스로 골프, 아웃도어,푸드, 패션, 미용뷰티, 자동차, 생활가전, 여행 및 레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것과 레저및 여가활동에 필요한 모든것들을 할인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웹사이트: http://mpang.mk.co.kr

연락처

아이다임 이벤트티켓 마케팅
이사 유 훈
02-512-643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