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 퍼니 프로젝트로 즐거운 문화 체험 하자

서울--(뉴스와이어)--복합 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는 ‘핫트랙스 퍼니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시회 및 세미나를 개최, 핫트랙스를 찾는 고객에게 더 큰 문화 체험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핫트랙스의 첫번째 퍼니프로젝트인 전시회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십이몽(十二夢)’이라는 주제로 핫트랙스 영등포점(타임스퀘어2층) 통로 2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윈도우 아티스트 나난의 15개 윈도우 페인팅, 작가 정신, 모델 장윤주,랄라스윗 박별,패션디자이너 박윤희 등 12인의 다이어리 아트웍, 직장인  학생  아티스트의 컨셉츄얼 디스크용품 제안 등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과 핫트랙스를 주제로 윈도우 페인팅 작품을 전시할 아티스트 나난은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작업현장을 공개해 핫트랙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핫트랙스 두번째 퍼니프로젝트 행사인 문구·기프트 세미나는 13일과14일 양일간 매장 내 티움에서 ‘beyond the store, 기록을 말하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13일에 열리는 ‘기록도구를 말하다’ 세미나는 오롬시스템, 풀디자인, 리블랭크 등 대표 브랜드와 40여명의 블로거가 참여해 국내 문구시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14일에 진행되는 ‘기록가치를 말하다’ 세미나는 ‘탁월함에 이르는 노트의 비밀’ 이라는 주제로 한동대 이재영 교수의 강연이 진행되는데, 미리 선정된 블로거 외에도 사전등록을 통해 일반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핫트랙스는 14일까지 퍼니프로젝트 관련 이벤트를 실시, 핫트랙스 홈페이지에 노출되어 있는 전시 관련 내용을 스크랩하거나 현장 모습을 포스팅한 블로거 24명을 선정해 2011년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송기욱 핫트랙스 마케팅 팀장은 “핫트랙스는 복합 문화 쇼핑 공간으로서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앞서가는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핫트랙스 퍼니프로젝트가 고객에게 문구 및 문화에 대한 새로운 인식 및 즐거움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핫트랙스 퍼니프로젝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핫트랙스 홈페이지(www.hottrac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ttracks.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주현영 과장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