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N, 4입력 4출력 HDMI 매트릭스 비디오 스위치 출시

- 다양한 HDMI 장비를 손쉽게 제어 가능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0-11-10 10:19
대만--(뉴스와이어)--ATEN에서는 A/V 전문 솔루션 브랜드 VanCryst의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HDMI 솔루션 범위를 더욱 확장하게 될 새로운 HDMI 매트릭스 스위치인 VM0404H는 4개의 HDMI 장비에서 4개의 HDMI 디스플레이에 고품질의 비디오, 오디오 신호를 전송할 수 있다.

최근 여러 대의 HDMI A/V 소스를 동시에 액세스 하는 것이 일반적인 멀티미디어 환경 조건으로 요구되며, 이에 따라 홈 시어터,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분야와 같은 환경에서 HDMI 장치가 더욱 유행하고 있다.

이러한 멀티미디어 환경에 알맞게 고안된 HDMI 매트릭스 비디오 스위치VM0404H는 HD 캠코더, 위성 수신기, HD-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홈 씨어터 PC,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게임 콘솔과 같은 HDMI 장치 4대에 사용자가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HDMI 모니터,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또는 TV와 같은 4대의 장치에 동시에 스위칭 할 수 있다.

VM0404H의 리모트 제어 및 전면 패널 선택 버튼은 사용자가 빠르고 쉽게 HDMI 소스 및 디스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전면 패널 LED는 한 눈에 각 디스플레이의 소스 장치를 알아볼 수 있도록 표시해 편리하다.

또한 VM0404H는 HDMI 소스를 RS-232 시리얼 포트를 통해 포트 스위칭을 빠르고 쉽게 자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양방향 RS-232 시리얼 인터페이스를 내장하여 하이엔드 컨트롤러, PC 혹은 홈 오토메이션/홈 시어터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시스템을 간편하게 제어한다.

HDMI 매트릭스 비디오 스위치 VM0404H는 우수한 품질의 오디오 및 고해상도 비디오를 제공한다. 480p, 720p, 1080i, 1080p의 HDTV 해상도를 모두 지원하며, VGA, SVGA, SXGA, UXGA, WUXGA의 비디오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HDMI 1.3b, HDCP 1.1, HDMI CEC와도 호환된다.

VM0404H는 24AWG 케이블로 연결된 경우 최대 20m, 28 AWG 케이블로 연결된 경우 최대 15m까지 60Hz의 화면 주사율을 제공한다. 스위치의 우수한 음질은 Dolby True HD 및 DTS HD 마스터 오디오 호환 장치를 지원하여 한층 성능을 높였고, 오디오 사용 기능으로 각 소스마다 따로 스피커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 다른 사용자 편의 기능으로는 연결된 컴퓨터가 꺼진 경우 VM0404H가 자동으로 다른 전원이 켜진 컴퓨터로 스위칭 하도록 하는 전원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한국에이텐 영업마케팅팀
김미라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