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글로벌 전문경영인 브래드 벅월터 신임 CEO 선임

뉴스 제공
ADT캡스
2010-11-10 11: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www.adtcaps.co.kr)가 지난 10일 국내 비즈니스 활동을 강화하고 차세대 보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브래드 벅월터(46, Bradley Buckwalter) 전 오티스엘리베이터코리아 사장을 새로운 CEO로 전격 선임한다고 밝혔다.

신임 브래드 벅월터 CEO는 최근까지 오티스엘리베이터코리아의 대표이사 사장직을 역임했으며, 외국인이지만 오랜 시간 국내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비즈니스 환경에 정통한 비즈니스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오티스엘리베이터코리아 사장으로 재직할 시절, 협력적인 노사관계를 통해 선진화된 노사문화를 정착시켰을 뿐 아니라, 국내 엘리베이터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서비스마인드를 강화함으로써 오티스엘리베이터가 국내 엘리베이터 업계 대표기업으로 다시 한번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

글로벌 1위 엘리베이터 기업에서 오랜 시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신임 브래드 벅월터 CEO는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에서 ADT캡스의 선도적인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시장 확대, 신규수요 발굴, 차세대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직원의 사투리를 표준어로 고쳐줄 정도로 한국 문화에 익숙한 신임 브래드 벅월터 CEO는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가지고 있는 기업문화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혁신적인 마케팅과 서비스를 통해 보안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직원들과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ADT캡스만의 장점인 기업문화를 더 발전시키고 빨리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ADT 아시아태평양을 총괄하는 로버트 추 사장(Robert Zhu)은 “엘리베이터 사업은 보안서비스와 분야는 다르지만 중대형 건물을 주 타깃으로 하는 등 비즈니스 연관성이 높고, 그가 갖춘 한국 사업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 폭넓은 인맥은 ADT캡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데 좋은 발판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과거 한국에서 선교사로 활동했을 뿐 아니라 현재도 활발한 사회활동과 자선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브래드 벅월터 CEO는 주한미국상공회의소의 이사회 이사로 선출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 유럽 프랑스 상공회의소에서도 활동하며 국내외 경제 발전과 기업의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 브래드 벅월터(Bradley Buckwalter) ADT캡스 CEO 주요 약력
- 1987년 미국 브링엄영대 국제관계학 학사
- 1990년 미국 브링엄영대 경영학 석사
- 1990년 오티스 싱가포르 법인 입사
- 1994년 오티스 한국 법인 최고재무책임자(CFO)
- 2006년 오티스 한국 법인 대표이사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송지현 팀장
02-3485-9019

인컴브로더
이상민 대리
02-2016-72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