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P&G와 함께 ‘청소년 장애우’ 돕기 행사 펼쳐

서울--(뉴스와이어)--월마트 코리아 (대표: 산티아고 로세스, www.walmartkorea.com) 와 한국 P&G (대표: 김상현 www.pg.co.kr) 는 오는6월 11일까지 전국 16개 월마트 매장에서 ‘장애우와 함께 꿈꾸는 내일’을 주제로 지역 청소년 장애우들을 돕는 공동 캠페인을 갖는다.

5월 12일부터 6월 11일까지 전국 16개 월마트 매장에서 판매되는 프링글스, 위스퍼, 팬틴, 헤드&숄더, 비달사순, 코디, 페브리즈, 큐티 등의 P&G 제품 판매액 1%가 해당 지역 내 청소년 장애우들을 돕기 위한 복지 시설 등에 기부 된다. 특히 5월 26일부터 6월 8일까지는 P&G의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장애우가 직접 만든 수공예품 또는 장애인 피아니스트 이희아/홀트 장애인 합창단 연주곡 CD를 받게 된다.

아울러 기간 중 월마트 코리아 매장에서는 지역 내 장애우단체에서 만든 제품을 청소년 자원봉사자가 판매하는 ‘장애우 돕기 사랑의 바자행사’등 다양한 장애우 돕기 행사를 매장별로 갖는다. 또한 임대 매장도 행사 기간 중 장애인 고객 할인 등 매장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은 각 매장 안내 데스크로 문의한다.

월마트 코리아의 박찬희 홍보담당상무는 “우리나라의 장애인 인구는 450만 명에 이른다. 월마트 코리아는 우리사회의 장애우들이 차별 받지 않고 생활하며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도록 P&G와 공동으로 “함께 꿈꾸는 내일”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모쪼록 이 행사를 통해 장애인과 일반인들이 더욱 가까워지고, 특히 청소년들이 한 마음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P&G코리아와는 작년 말 미혼모 돕기 행사에 이은 두번째 공동 사회 봉사 활동으로서 협력 업체와의 지속적인 유대 관계를 지역 사회 참여 활동에서도 확대 시켜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almartkorea.com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정유진/ 이은혜 02-319-21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